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라피스센시블레 가벼운 선글라스 NANO 13g B 구입 후기

by BeHBeJ 2023. 5. 19.
728x90
반응형

'네고왕'을 보면서 그때그때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해서 아주 잘 활용하고 있다. 이번에는 라피스센시블레에서 선글라스를 해서 오프라인으로 구경 갔다가 맘에 드는 물건이 있어서 바로 구입을 했다. 선글라스를 좋아해서 여러 선글라스를 구입해서 껴봤지만 역시 가벼운 선글라스가 최고인 것 같다. 이번에 구입한 선글라스는 라피스센시블레에서 신상품으로 나온 가벼운 선글라스 구입후기를 들고 왔다.

네고왕 x 라프제센시블레

네고왕 x 라프제센시블레

라피스센시블레는 이번이 네고왕에 처음으로 나온 게 아니다. 그 전의 피드백을 많이 받아서 인지 이번에는 많은 종류의 선글라스와 큰 할인율을 가지고 나왔다. 물론 네고왕의 제작진과 MC 홍현희님께서 많은 수고를 하셨겠지만. 네고왕을 통해서 많은 물품을 정말 좋은 가성비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https://brand.naver.com/lapizstore?NaPm=ct%3Dlhulsysi%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58de2d67c1b9dfa192a41a30f64a297b954d13f2 

 

라피스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라피스센시블레 공식 온라인스토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티타늄 선글라스 등)

brand.naver.com

오프라인으로 구입 

안경은 오프라인으로 직접 착용하면서 내 얼굴에 잘 맞는 안경을 찾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느낀다. 이전에 온라인으로 예쁘면 구입했던 과거가 있었기에... 이번에는 꼭 오프라인 점에서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라피스 센시블레 오프라인 판매점은 19곳으로 나는 그중에서 '골목안경'으로 찾아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골목안경'. 7호선 학동역에 위치하며 10번 출구와 가깝다. 간판이 'Alley Optician'으로 되어있으니 골목안경이 안 보인다고 다른 데로 헤매지 않기를! 간판 아래쪽에 골목안경이라고 쓰여있어서 놓칠 수는 없을 것이다.

 

가기 전에 온라인으로 여러 제품을 보고 사고 싶은 것들을 몇 개 찜해놨었다. 역시나! 안경이나 선글라스는 꼭 직접! 써봐야 한다. 그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Nano 13g! 비슷 한 라인으로 알 모양이 살짝씩 다른 모델도 있었지만 나는 그중에서 가장 동그란 이 제품을 구입하였다. 색상도 화이트와 블랙이 있었는데, 화이트도 너무 이뻤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래오래 쓰면서 내가 잘 낄 것 같은 색은 블랙일 거라고 생각이 들어서 한참 동안 고민하다가 구입하였다. 

구성품으로는, '플로팅 스트랩'이 들어있다. 플로팅 스트랩은 물에 뜨는 소재로 여름철 물놀이에서 선글라스 분실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이 사은품은 신제품과 베스트 선글라스 구매 시 증정이 된다. 아이러니하게도 NANO 13 라인은 결합이 불가하다. NANO 13은 안경다리가 얇기 때문에 스트랩에 결합시키기 어렵다. 안경 부속품인 것 같은 코패드도 챙겨주고 안경 드라이버도 챙겨주셨다. 고급스러운 남색의 안경 닦기도 있고 케이스도 함께 있다. 친환경 코르크 케이스이며, 나무껍질을 추출하는 방식의 코르크 소재를 사용한 안경 케이스라고 한다.

구입한 영롱한 NANO 13. 일단 컬러가 매트한 컬러의 블랙이고, 렌즈는 편광 렌즈! 그리고 제일 좋아한 점인 초경량 프레임이다. 고작 13g에 달한다. 프레임이 무광이라서 유광인 선글라스와는 다른 느낌을 선보인다. 편광렌즈는 편광효율이 99%로 자외선 차단율이 99.9%이다. 이게 좋은 이유가 반사광을 차단하고 시야확보에 도움을 준다.

선글라스의 디테일이 하나하나 좋아서 여러 번의 고민 끝에 구매를 하게 되었다. 디테일이 하나하나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구입하고 나서도 선글라스를 살피게 되었다. 일단 프레임이 베타티타늄 소재라서 가볍고 탄성이 있고, IP 도금방식을 사용해서 알레르기도 없다고 한다( 진공 도금방식으로, 도금 벗겨짐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고 에어코패드를 사용해서 편안하고 착용이 가능하다. 오늘 날이 좋고 해가 쨍쨍해서 썼는데, 역시 가벼워서 그런지 오래 사용했지만 코에 자국도 남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홈페이지에서 선글라스 사이즈 표를 가지고 왔다.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이면서 가벼운 NANO 13.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가장 기본 아이템이라 이번 기회에 정말 좋은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