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SIGG의 런치박스 구입후기 '지그 메탈 푸드박스'

by BeHBeJ 2023. 7. 1.
728x90
반응형

요즘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줄인 것은 배민, 요기요. 배달비가 올라가고 물가도 올라가면서 점심이라도 아껴보고자 런치박스를 할만한 용기를 찾고 있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네고왕에서 Grip에서의 네고를 진행한 것을 알게 되었다. 런치박스 할 만 용기를 찾았다!

네고왕 and Grip

그립과_네고왕

이번 네고는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SIGG에서의 텀블러, 런치박스 용기뿐만 아니라 가글, 맥주, 냉면, 과자, 레고랜드입장권, 아이스크림 등 여러가지 제품들을 네고하니 구경해서 필요한 것을 구입하면 좋을 것 같다. 선풍기는 벌써 물량이 다 빠졌다고 한다. 

SIGG 푸드박스

제품들을 다 구경하고 나서 나에게 필요한 것은 런치박스할 만 용기와 가글을 자주 이용해서 가글을 구입하였다. SIGG 물품 중에서 찾은 메탈 푸드 박스! 주 상품들은 런치박스보다는 텀블러가 주력 상품인 것 같다. 텀블러에도 손이 갔지만 이미 스벅 텀블러를 샀기도 했고, 돈을 아끼기 위해서 추가 지출을 안 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을 했다. 

수많은 보온병 제품들 중에서 찾은 메탈푸드박스! 많은 물품 중에서 17번에 자리를 차지한 메탈푸드 박스. 개인적으로 도시락을 거하게 들고 다니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칸막이가 많거나 큰 도시락은 선호하지 않아서 가볍고, 잠금장치가 제대로 되어 있고 심플한 도시락용 용기를 찾고 있었다.

재질은 알루미늄, 폴리프로필렌으로 이루어져 있다. 2021년 4월에 출시된 모델이다. 제조국은 중국에서 제조를 하였다. 구성품은 알루미늄으로 된 통과 음식을 담을 용기로 구성되어 있다. 알루미늄 통 안에 또 다른 플라스틱 용기가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배송이 바로 그 다음날에 와서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이렇게 빨리 배송 올 줄은 몰랐네... 네고왕에서 물품 주문하면 좀 걸렸었는데. 택배는 뾱뾱이로 잘 감싸져서 왔고 물품이 안전하게 올 수 있게 택배 포장을 잘해주었다. 

영롱한 알루미늄 재질 푸드박스. 정말 내가 좋아하는 심플 감성을 가득 담은 SIGG의 푸드박스여서 마음에 쏙 들었다. 알루미늄 뚜껑을 열면 오른쪽 사진처럼 플라스틱 뚜껑이 나온다. 플라스틱 뚜껑을 열어보면 보이는 칸막이는 두개. 칸막이의 위치는 조절할 수 있다. 아무래도 조절할 수 있어서 한쪽에 국물이나 묽은 소스가 있는 거면 다른 칸막이로 흘러들어 갈 것 같다.

안에 들어있는 용기는 아예 알루미늄 박스에서 분리할 수 있어서 설거지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넣을 때 쉽게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알루미늄 용기 옆에 각각 잠금장치가 있는데, 아주 단단한 잠금장치라서 마음에 들었다. 이제 이 도시락 용기로 이제 점심을 잘 챙겨먹으면서 다녀보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