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방

제주 기념품 매장은 바로 여기 '올레파머스성산'과 '제주i'

by BeHBeJ 2024. 7. 12.
728x90
반응형

제주기념품가게 올레파머스성산

재주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1244-9 

외관을 보면 기대가 전혀 안되게 생겼지만!! 들어가서는 놀라게 되는 이곳은 올레파머스 성산! 무인매장이기에 들어가기 전에 단말기에 카드를 접촉해야지 문이 열린다.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도 별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무인매장이라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하나 보이고 3공간이다 제주기념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여행에서는 제주 기념품 샵을 여러 군데 다녀왔는데 나는 이곳이 가장 좋았다. 정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종류도 가장 많다. 아기자기한 물품들과 함께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그런지 가장 쾌적하게 구경할 수 있었다.

귀여운 키링부터 제주도 기념으로 살 수 있는 물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기념품을 사지 않더라도 꼉하는 재미가 있다.

제주도기념으로 사갈 수 있는 과자들도 여러개가 있고, 엽서들도 있어서 기념으로 챙겨갈 물품들이 많았다. 무인이어도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이곳에만 들려도 제주도 기념물품은 다 본 거 같다!!

이제 새로운 물품들도 구경하고 싶어서 찾으러 간 다른 기념품 가게!

제주i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8번 길 8

분명 내비를 잘 보고 갔는데 한번 놓쳐버러서 한 바퀴 돌고 나서 찾게 된 제주 i. 성산일출봉 하고 가까워서 성산일출봉 들리는 사람들께는 다녀오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예쁜 소품샵.

제주 i 간판 옆에 작은 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간 제주i 이북은 너무 예뻤다. 공간도 두 곳으로 나뉘어 있었다.

바로 바이는 건물 안에는 방향제와 제주도 느낌 물씬 나는 물품들이 다양했다. 클립부터 모빌까지 이때까지 못 보았던 물품들도 가득했다.

이 옆에는 다른 공간 있는데 엽서와 편지지들이 있는 공간이었다. post box도 있는데 '느린 우체통'도 있어서 엽서를 사서 부칠 수 있다. 

제주의 자연과 동물이 담긴 엽서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쾌적한 공간이였다.

이외에 제주 i 셀렉샵도 있는데 제주스러운 아이템들과 액세서리도 있는 공간이 또 있다고 하는데 거기에는 구경을 하지 못했다... 올레파머스에서 구경하고 감성 가득한 소품샵인 제주 i도 다녀오면 제주에 파는 소품은 다 본 듯!! 두 가게의 분위기가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넘쳤던 소품샵 투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