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강남구 모임하기 좋은 음식점, 맛부터 인테리어까지 다 잡은 이곳은 '긴자 청담블루'

by BeHBeJ 2024. 8. 12.
728x90
반응형

긴자 청담블루

강남구 도산대로 420 3층에 위치한 긴자 청담블루에 다녀왔습니다. 긴자는 체인점으로 이곳 청담블루는 처음이었는데 너무 만족하여 소개해드립니다. 룸에는 코스로 이루어지고, 바테이블에서는 오마카세로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룸에서 코스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긴자 청담블루는 프리미엄 정통 오마카세와 프리미엄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런치정식, 런치코스, 디너 코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긴자 지점에서도 항상 맛있고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서 항상 만족스러운 시간을 가졌었는데 청담블루에서는 더 좋은 재료와 함께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룸마다 너무 고급지고 깔끔해서, 이쪽 근방에서 모임을 한다면 여기 긴자 청담블루에서 하는 것도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청담 쪽 맛있는 음식점들의 가격들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여러 코스 메뉴들이 있어서 어떤 모임을 하느냐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긴자의 메뉴들은 말할 것도 없이 깔끔하고 맛있는데, 여기 청담블루는 더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분위기와 음식들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주차도 편해서 모임하기에는 정말 딱이었습니다. 이전 긴자에서 리뉴얼이 되었다고 하는데 리뉴얼된 긴자가 훨씬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재료들이 정말 좋았고, 중요한 손님들과 오기에도 찰떡이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사시미들도 하나하나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메뉴구성도 알차서 버릴 메뉴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사시미만 먹어도 벌써 배부르다는 생각을 오랜만에 하게 된 코스였습니다.

사시미 메뉴 이후에는 튀김과 초밥 등 다른 메뉴들도 사시미 못지 않게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튀김도 튀김옷이 얇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에서도 느꼈다시피 다른 매장들보다 더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는 알밥과 국은 끝내줬습니다. 국이 정말 시원해서 술을 마시지도 않았는데 속이 풀리는 듯한 이 기분! 인테리어부터 직원분들의 서비스까지, 음식의 맛까지 너무나 좋았던 긴자 청담 블루였습니다. 이렇게 좋은 음식점을 하나 알아가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